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탤런트 배우 윤상현 와이프 직업 부인 아내 메이비 학력 나이

배우 탤런트 윤상현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아이들과 함께 출연 중인 가운데, 가수이자 아내인 메이비와의 러브스토리도 덩달아 주목 받고 있답니다.

 

지난 2019년 경에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 출연한 윤상현, 메이비는 세 자녀를 둔 다둥이 부부로 출연했답니다. 이들은 밥을 4번만 먹고 결혼했다며 '초고속 결혼'을 했다고 밝혔답니당 ㅋㅋㅋ

 

윤상현은 메이비 첫인상에 대해  "이름도 이상했고 처음부터 내 이상형은 아니었던 것이다. 나는 통통한 여자를 좋아하는데 아내는 너무 작았다. 너무 작은 체구가 그다지 마음에 들지 않았던 것 같다"며 "그런데 아내를 집에 데려다주고 오면 자꾸 생각 나는 마음이었다. 어느덧 내가 아내에게 전화를 걸고 있더라. 하루는 집 앞에서 새벽 4시까지 대화를 한 적 있는 것이다. 비가 엄청 내리는 날이었고 차 안에 김이 서렸는데 아내가 그때 너무 예뻐 보였던 마음이다. 다음 날에 월남쌈을 해주겠다며 요리를 해줬고 그 모습에 결혼 결심이 섰던 것이다"고 애정을 밝혔었답니다.

 

이후 열애 2개월 만에 결혼했고 결혼 50개월동안 임신만 30개월, 데이트는 고작 2회에 그칠 정도로 정말로 육아에 빠진 윤상현과 메이비이지만 두 사람의 사랑은 흔들림이 없는 '시랑꾼 부부'로 시청자의 부러움을 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