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3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어 훌 뉴 월드'(A Whole New World)로 1라운드 대결에 나선 '김치'와 '치즈'의 무대가 펼쳐졌답니다. '치즈'란 이름에 맞게 노란색 원피스를 입은 '치즈'는 맑은 음색과 유려한 영어 발음으로 노래를 불렀답니다.
그리는 치즈의 정체를 확신하며 "유부녀다. 등장하자마 리액션을 보고 누군지 알았던 것 같다"고 말했답니다. 이에 '치즈'는 검지 손가락을 흔들며 알쏭달쏭한 반응을 보였답니다. 1라운드 결과를 발표하기 전 '치즈'의 정체에 대한 힌트로 이력서 형식의 프로필이 공개됐습니다. '치즈'는 '좋아하는 보석'으로 '수정'을, '좋아하는 숫자'로 '1'을 적었답니다. 또 '친한 연예인'이 솔리드, 플라이투더스카이, 나얼, 클릭비, 슈퍼주니어 등이라고 밝혔답니다.
결정적인 힌트에 김현철은 '치즈'의 정체를 눈치챘답니다. 그리도 프로필에 나온 내용이 자신이 생각한 인물과 맞아떨어진다고 말했답니다. 이에 시청자들은 '치즈'가 애즈원 멤버 이민 혹은 크리스탈이 아닐까 의심했답니다. 1999년 1집 '데이 바이 데이'로 데뷔한 애즈원은 그리와 같은 브랜뉴뮤직 소속이며 이민과 크리스탈 모두 재미교포 2세 출신이랍니다. 아울러 두 멤버 모두 결혼해 유부녀가 됐답니다. 크리스탈은 가족과 함께 미국에서 거주 중이며, 이민은 한국에서 영어와 관련된 일을 하는 것으로 알려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