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신화 전진(본명은 박충재)가 결혼설에 휩싸였답니다. 그는 1980년생으로서 고향 출생지는 서울이며 고향은 서울이랍니다. 아버지 아빠 이름은 찰리 박이라는 분이며 어렸을 적에 부모님이 이혼을 했기에 어머니 엄마 집안은 미공개랍니다. 학력 대학교는 경기대를 졸업했답니다.
2020년 5월 14일 한 언론은 전진이 현재 교제 중인 여자친구와 오는 10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답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예비 신부는 미모의 항공사 승무원(전진 와이프 부인 아내 직업)으로, 이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사랑을 키워온 뒤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었답니다. 전진의 예비신부가 대한항공인지 아시아나항공인지 아니면 다른 항공사 스튜어디시인지에 대해서는 미공개네요.
참고로 전진이 결혼하게 된다면 신화 멤버로는 두번째 품절남이 된답니다. 이전에 지난 2017년 에릭은 배우 나혜미와 결혼했답니다.
한편 전진은 지난 1998년 신화의 멤버로 데뷔했으며 ‘퍼펙트 맨’, ‘브랜드 뉴’와 아울러서 ‘와일드 아이즈’ 등 히트곡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답니다. 특히 전진은 뛰어난 운동 신경과 예능감으로 인기를 얻었답니다. 배우 탤런트로도 활동하며 MBC ‘논스톱4’와 더불어서, KBS2 ‘구미호 외전’ 등에 출연했던 적이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