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비엔 tvn 여름방학 촬영장소 촬영지 강원도 고성 몇부작

tvN이 올여름 청량지수를 높여줄 새 예능 ‘여름방학(전체 10부작)’을 선보인답니다. 참고로 촬영장소 위치 어디는 강원도 고성군이라고 합니다. sbs의 동상이몽에서 하재숙과 남편의 집 아파트가 있는 곳이기도 하죠.

 

tvN ‘여름방학’(연출 나영석, 이진주)은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낯선 곳에서 여행 같은 일상을 즐기며 지친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아가는 어른이들의 홈캉스 리얼리티랍니다. 바쁘고 분주한 도심을 벗어나 새로운 일상을 찾아가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금요일 밤 힐링과 웃음을 책임질 예정입니다. 오는 7월 17일(금) 방송으로 시청자를 찾습니다.

‘여름방학’에는 배우 정유미와 최우식이 출연을 확정 지었답니다. 정유미는 지난 ‘윤식당’에서 자연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인 바 있어 반가움을 더한답니다. 또한 ‘기생충’에서 김기우 역을 완벽히 소화해내 호평을 받은 최우식이 보여줄 새로운 매력에 많은 궁금증이 집중되고 있답니다.

최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첫 촬영을 앞둔 두 사람의 만남이 담겼답니다. 정유미와 최우식은 만나자마자 즐거움을 감추지 못하며 환한 웃음을 지어 흐뭇한 미소를 유발한답니다. 두 사람은 여름방학 동안 벌어질 일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는가 하면, 서로 장난치며 자연스레 웃음을 터뜨려 본 방송에서 펼쳐질 케미를 기대하게 만든답니다.

 

‘여름방학’ 연출을 맡은 이진주 PD는 “‘여름방학’은 낯선 지방살이를 통해 지친 몸과 아울러서 마음의 균형을 되찾으며 일상을 살아갈 힘을 회복해가는 이야기”라고 전했답니다. 이어서 “어른이 되어도 삶에서 때때로 쉬어갈 수 있는 여름방학 같은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있다. 시청자분들께 지친 일상 속 여름방학과 같은 프로그램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답니다. 이어 “평소 몸의 건강뿐만 아니라 마음의 건강에도 관심이 많은 정유미와 아울러서, 최우식 배우와 함께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라며 캐스팅 계기를 전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