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지호 세프 나이 고향 학력 프로필 결혼 가족

정글의 법칙' 김병만이 자연에 어울리는 셰프로 임지호를 추천했답니다. 2020년 9월 26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with 헌터와 셰프'에서는 임지호, 공승연, 김강우 등이 등장했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병만은 그동안 식재료를 찾으면 식용 가능 여부를 판단하는 걸로 끝나는 게 아쉬웠다고 밝혔답니다. 김병만은 "맨날 모래 잔뜩 묻은 걸 맛있다고 하면서 억지로 먹었던 것 같다"라며 "우리나라 아니냐. 먹을 수 있는 게 많은 것이다. 멋진 셰프가 자기 연장을 가져와서"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답니다.

제작진이 "혹시 모시고 싶은 셰프님이 있냐"라고 묻자 김병만은 "자연에 가장 어울리는 셰프님은 임지호 셰프님이다"라고 밝혔답니다. 이후 모인 병만족이었답니다. 임지호는 멤버들에게 뱃멀미에 좋다는 생강즙을 나눠주었답니다.

한편 임지호는 이른바 '자연요리'라 하여 자연에서 직접 식재료를 채취하는 것을 선호하며, 당연히 이를 위해 이리저리 방랑을 하는 일이 잦았답니다. 거기다가 대단히 즉흥적인 성격으로 본인 말로는 그가 개발한 요리들도 즉석에서 떠오르는 대로 만드는 식이랍니다. 아울러 상술한 호텔 조리사를 그만둔 일이나, 자기 호를 따서 이름을 지은 식당을 갑자기 폐업시킨 일도 모두 그의 이런 즉흥적인 성격에서 비롯되었답니다. 요리를 할때 산초기름이 빠지지 않고 등장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