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참시 전지적 참견 시점 이준영 매니저 차 스포츠카,심화석 고향 나이

이준영 매니저가 슈퍼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답니다. 2021년 1월 23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문소리의 소녀감성 가득한 반전 일상과, 이준영의 허세미 넘치는 매니저의 유쾌한 하루가 그려졌답니다.

 

지난 방송에서 전무후무한 허세왕 캐릭터로 화제를 모은 심화석 매니저는 연예인 이준영도 감당 불가한 자기애로 또 한 번 큰 웃음을 안겼답니다. 이날 방송에서 매니저는 '매니저계 장우영'으로 일본 언론에 보도된 소식을 전하며 “아파트에서 연예인이 탄생했다고 난리가 났던 것이다”라고 셀프 제보, 한층 업그레이드된 허세미를 펼쳤답니당 ㅋㅋㅋ

 

특히나 이날 매니저가 알고 보니 '차를 사랑하는 모임' 경기지역장이었다는 사실이 공개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답니다. 이준영 매니저는 "제가 어릴 때부터 차를 엄청 좋아했던 것이다. 지금 차를 사랑하는 모임 운영진인데 오늘은 운영진들의 정기 모임인 것이다"이라며 "저는 경기 지역장을 맡고 있는 상황이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답니다.

 

아울러 이준영은 "모임을 하는 걸 알고는 있었는데 이렇게까지 하는 건 몰랐던 것이다"고 반응했답니다. 매니저는 이준영이 죽기 전 꼭 타보고 싶어 하는 드림카를 모임 회원에게 빌려 당당히 끌고 현장에 나타났답니다. 그렇지만 매니저는 주차장에서 쩔쩔 매고, 독특한 슈퍼카 디자인 때문에 차 밖으로 나오지 못하는 귀여운 굴욕으로 시청자들을 포복절도하게 했답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