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진희 남편 박상준 판사 결혼 나이 배우 고향

지난 2017년에 ‘동상이몽2’에 출연한 배우 탤런트 박진희가 나이가 5살 연하 남편과의 첫 만남 이야기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답니다. 당시에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는 배우 박진희(당시 나이는 40세)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던 것입니다.


방송에서 박진희는 앞서 지난달 한 방송을 통해 공개한 5살 연하 남편과의 만남에 대해 언급했답니다. 그는 “남편과는 소개팅으로 만났던 것이다”면서 “당시 결혼을 포기한 상태였답니고, ‘좋은 남자 만나면 진짜로 결혼을 해야겠다’ 생각했는데 어린 사람은 남자로 안 보였던 것이다”고 전했답니다.

이어서 “소개팅 당시에 나이가 5살 어리다는 것 때문에 연인 사이로 발전할 관계는 아니라고 정해놓고 만나지 않겠다고 했던 상황이다”고 덧붙였답니다. 이어서 박진희는 “그러다 3개월을 미루고 난 뒤에, 정말로 만났는데 ‘너는 내 운명’이었던 상황이다”면서 “첫인상도 수더분하고 좋았던 것이다”고 남편과의 첫 만남을 회상했답니다.


이어 “밥을 먼저 먹은 뒤에, 시원한 맥주를 마시러 갔는데 그날 술을 너무 많이 마셨던 것 같다”고 털어놔 웃음을 줬답니당 ㅋㅋㅋ 이에 김숙이 “첫 키스는 정말로 언제 했냐”고 묻자, 박진희는 “그날은 아니었던 것이다”고 답하며 웃어 보였답니당 ㅋㅋ

참고로 박진희는 지난 2014년 5월 경에 당시 5살 연하 로펌변호사였던 남편 박상준 씨와 결혼했답니다. 결혼 소식이 전해진 지 6개월 만에 출산하면서 화제를 모았답니다. 박진희 남편으로 알려진 박상준 씨는 결혼 이후 판사로 임관했으며, 광주지방법원 순천지원에 재직하고 있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