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판빙빙 나이 영화 출연 실종 동생 판청청

판빙빙과 중국정부와의 관계가 궁금증을 자아냈답니다. 2022년 1월 12일 밤 10시 40분 방송된 SBS '당신이 혹하는 사이3'에서는 판빙빙 실종 사건이 재조명됐답니다.


해당 방송에서 알리바바 창업주 마윈의 갑작스런 잠적과 고위층을 상대로 미투 폭로를 한 테니스 선수 펑솨이가 정말로 모습을 감춘 배경에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 2018년 판빙빙의 실종 사건이 다시 눈길을 끈답니다.

판빙빙은 칸 영화제 심사위원과 아울러서, 할리우드 영화 출연, 알려진 재산만 한화로 1조 1천억 원에 달하는 중국의 대표적인 여배우랍니다. 당시 판빙빙은 갑자기 사라졌는데 얼마 후 중국 정부는 탈세 혐의로 판빙빙이 당국의 조사를 받고 있다고 밝혔답니다. 그렇지만 인기 절정에 있던 여배우의 갑작스러운 실종은 중국을 넘어 전 세계인들이 충격을 받았답니다


판빙빙이 사라지고 수감설, 망명설, 사망설 등 확인되지 않은 음모론이 끊임없이 퍼져나갔답니다. 판빙빙의 동생의 오열, 판빙빙 약혼자가 반지를 뺀 모습, 판빙빙의 소속사 사무실 정리 등으로 네티즌들은 판빙빙이 거의 사망했다고 생각했답니다. 이처럼 모습을 드러내지 않던 판빙빙은 지난 3일 중국 세무총국의 공식 발표와 함께 탈세 혐의를 인정하였으며, 7일 1400억대 세금 및 벌금을 완납한 후 지난 19일 어머니와 함께 소속사로 가는 모습이 사진으로 공개됐답니다.

그러던 중 판빙빙은 실종 4개월 만에 정말로 다시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냈답니다. 그렇지만 판빙빙이 모습을 드러내도 대중들은 실종에 대해 의혹을 품고 있는데 그 중에서 판빙빙의 실종이 중국 고위층의 권력투쟁과 관련된 정치 스캔들이라는 음모론이 눈길을 끌었답니다. 이러한 음모론에 힘이 실리는 건 판빙빙이 사라졌던 4개월 사이 공교롭게도 중국 대기업 회장과 고위 공무원들이 잇따라 실종되거나 사망하는 일이 벌어졌기 때문이랍니다.


판빙빙은 세금을 완납한 후 본인의 웨이보에 "여러분의 마음을 느꼈다 여러분 보고 싶은 것이다"라는 글을 게재해 근황을 전했답니다. 그렇지만 판빙빙이 직접 웨이보에 글을 올리고 복귀 의사를 타진했음에도 판빙빙을 향한 소문은 가라앉지 않고 있답니다. 판빙빙 실종설이 한창 온라인에 떠돌때, 네티즌 들은 장웨이제 실종 사건을 언급하며 행방이 묘연한 판빙빙을 두고 최악의 경우까지 거론한 것이랍니다.

아울러 지난 1998년에는 중국 최고의 아나운서로 꼽힌 장웨이제의 실종사건이 벌어졌답니다. 장웨이제 사건은 판빙빙이 사라지면서 다시 눈길을 끌었다. 왜냐하면 장웨이제 사건이 벌어진 16년 후 인체표본 전시회에 전시된 임산부 표본 주인공이 장웨이제의 시신이라는 주장이 제기된 사건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