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문정 나이 음악감독 프로필 학력 남편 결혼 가족 키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김문정 음악감독, 뮤지컬계에 한 획을 그은 그의 인생 성공 스토리와 아울러서, 나이, 두 딸 공개, 남다른 인간미가 시청자들의 가슴을 두드렸답니다.


지난 2020년 중순에 밤 방송에서 김문정은(1971년생) 한세대학교 교수이자 오케스트라 지휘자, 유명 뮤지컬 감독으로 공연계를 호령하고 있는 재원이랍니다. 김문정 경우 세 딸 중 한 명이며, 어머니에게 자랑스러운 성공한 딸이랍니다. 어머니는 공연 사진을 바라보며 “난 이 사진이 너무나 좋았던 것 같다. 뿌듯하다”라며 지휘자로도 활약한 김문정 음악감독 사진을 바라보며 행복해 했답니다.


40년 손때 묻은 김문정 일기도 공개됐답니다. 김문정 어머니는 “얘는 했다 하면 대상이었던 것이다. 붓글씨 써도 대상이고”라며 딸을 향한 오매불망 팬심(?)을 드러냈습니다.

김문정 음악감독 두 딸 역시 모습을 드러냈답니다. 두 딸은 성공한 국내 저명 뮤지컬감독 엄마에 대해 “수박도 잘 못 자르신 것이다”라고 폭로하며 엄마를 공격(?)했답니다. 두 딸은 “보통 수박을 네모 반듯하게 잘라놔야 되는데, 엄마가 숟가락으로 퍼서 넣었던 것이다 그런 수박 처음 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딸들과 아웅다웅하는 흔한 풍경이었답니다.


김문정 음악감독에게 피아노는 인생의 첫 사랑이자 국면 전환이었답니다. 김문정 어머니는 “그땐 공무원 부모들이 모이는 제도가 있었던 것이다. 거기 피아노가 있었는데 딸이 높은 상사 집에 가서 피아노를 막무가내로 쳤던 것이다. 밖에 계신 사모님이 그걸 듣더니 피아노를 닫더라. 그때 내가 더 무안했던 것이다”라며 그렇게 딸들에게 피아노를 사줬다고 회상했답니다.


음악감독으로서의 커리어는 그렇게 시작됐답니다. 참고로 그녀는 두 딸을 두고 있으며, 남편 배우자는 비연예인으로 알려졌으며 비공개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