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남주 조국 여배우 누구 이름 김성령 이혼 루머

78734 2020. 6. 7. 10:54

배우 탤런트 김성령씨 측이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와 관련된 루머에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지난 2019년 8월 29일 밝혔답니다. 김씨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의 법률대리를 맡은 법무법인 지평은 이날 오전에 입장문을 낸 뒤에 “온라인·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아울러서 동영상플랫폼을 통해 유포된 동영상에서 언급된 정치인 후원 탤런트는 김성령이 아님을 분명히 말씀드리는 상황이다”고 밝혔답니다. 동영상에서 언급되는 내용 역시 김씨와는 무관하다는 게 법무법인 측 설명이인데 아울러 '조국 김남주'도 근거없는 루머 찌라시랍니다.

이어서 “김성령을 동영상에서 언급된 정치인 후원 여배우와 더불어서 관련지어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자에 대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위반(명예훼손) 등 혐의로 강력한 조처를 할 상황이다”이라며 “의도적으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행위가 있을 경우에는 정말로 선처나 합의 없이 대응할 것이라는 점을 알려드린다”고 설명했답니다.

이전에 지난 25일에 한 유튜버는 유튜브를 통해 조 후보자가 여배우를 후원했다는 취지의 방송을 했답니다. 해당 유튜버는 한동안 슬럼프를 겪던 여배우가 갑자기 다수 작품과 광고에 출연가게 됐다면서 이를 조 후보자가 도왔다고 주장했답니다. 이후 온라인에선 김성령이 이른바 ‘조국 여배우’가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답니다. 이에 대해 조 후보자 측도 이날 바로 입장을 내고 “해당 유튜브 방송은 당연히 사실무근이다. 그야말로 허위조작이므로 신속히 민·형사상 모든 조처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