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한번다녀왔습니다 한다다 서진이 아역배우 안서연 나이 키 말

78734 2020. 7. 19. 22:01

안서연이 드디어 말을 했답니다. 2020년 7월 1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이하 ‘한다다’)는 드디어 말을 하게 된 송서진(안서연 분)의 모습을 그렸답니다.

성현경(임정은 분)은 일하러 가는 길에 교통사고를 당했답니다. 그는 참으며 송서진을 재웠답니다. 그렇지만 성현경은 고통을 호소하며 쓰러졌습니다. 이에 송서진은 "아빠, 엄마가 아파요"라며 울면서 송준선(오대환 분)에게 전화했답니다. 이에 송준선은 성현경을 데리고 응급실로 갔답니다.

성현경은 "저녁에 이동하다가 접촉사고가 났던 것이다"라고 말했답니다. 이를 들은 송준선은 "왜 병원 안 갔어? 내가 늦게 갔으면 큰일 날 뻔했대"라고 했답니다. 성현경은 "내가 당신한테 연락한 기억은 없는데 어떻게 알았어?"라고 물었답니다.

송준선은 "너무 놀라지마"라고 운을 뗐습니다. 성현경은 말하는 송서진을 보고 놀라워 했답니다. 송준선은 "서진이가 나한테 전화했어. 엄마 아프다고"라고 밝혔답니다. 이에 성현경은 눈물을 감추지 못했답니다. 한편 ‘한 번 다녀왔습니다’(이하 ‘한다다’)는 바람 잘 날 없는 송가네의 파란만장한 이혼 스토리로 시작해 결국 사랑과 가족애로 따뜻하게 스며드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