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보현스님 가수 이경미 나이 히트곡 절 고향 노래
78734
2020. 7. 31. 20:54
80년대 18살에 데뷔해 하이틴 스타로 활동했던 이경미의 근황이 공개됐답니다. 근래 보현스님이라는 새 이름으로 지내고 있는 이경미는 한 방송에 출연해 모습을 나타냈답니다. 80년대 하이틴 스타로서의 모습을 기억하는 대중에게 놀라움을 안겼답니다.
가수 출신 이경미는 인기 음료 오란씨와 화장품 피어리스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으며, 데뷔 음반으로 1984년 '한국방송(KBS) 가요대상' 여자 신인 가수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답니다.
이후에도 화장품과 아울러서, 음료 등 광고 잡지 표지모델과 가수로 활동했답니다. 당시 1000만 원을 광고 계약료로 받는 등 많은 인기를 얻었답니다. 하지만 이경미는 1987년 생방송을 펑크 내고 돌연 잠적했답니다. 행방불명된 이경미는 비구니의 삶을 살고 있었답니다. 가족은 이경미를 정신병원에 강제 입원시키는 등 비구니의 삶을 반대했답니다. 하지만 이경미는 끝내 자신의 뜻을 이어가고 있답니다.
이경미는 "그때 연예인은 부르면 가야 했던 상황이다. 내 스스로가 장난감 같았다"라며 "압력밥솥이 갑자기 압이 터지는 것처럼 도망치는 행위를 해버렸던 것 같다"라고 회상했답니다. 참고로 이경미는 1962년생으로 올해 나이 59세입니다. '보현스님 TV'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랍니다.
- 유튜브 채널 주소 아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