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용식 딸 학교 이수민 대학 직업 첼로 수민 나이 인스타

78734 2021. 2. 6. 12:30

개그맨 코미디언 이용식의 딸 이수민씨가 임미숙-김학래 부부의 아들 김동영씨와 핑크빛 기류를 형성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답니다.


과거에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에는 임미숙-김학래 부부와 아들 김동영씨가 동료 개그맨 이용식의 집에 방문하는 모습이 담겼답니다.

해당 방송에서는 “나중에 사돈 맺자”고 할 정도로 자녀들이 어렸을 때부터 친밀한 관계를 유지해 왔던 두 가족의 끈끈한 인연이 공개됐답니다. 임미숙은 이용식의 집을 방문하며 “여기가 우리 며느리 집인 것이냐”고 너스레를 떨었답니다. 이용식도 김동영씨를 향해 “정말로 우리 사위”라며 친밀한 모습을 보였답니다.


한편 이날 두 사람의 설레는 분위기만큼 화제가 된 것은 이수민씨의 뛰어난 미모였답니다. 임미숙은 “수민이가 살을 많이 뺀 것 같은 마음이다”며 “얼마나 뺀 것이냐”고 물었다. 이에 이수민씨는 “40㎏ 정도 뺐답니다. 5년 정도 운동을 꾸준히 했다. 비결은 정말로 줄넘기”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답니다.

참고로 수민씨는 1991년생으로 어렸을 때부터 아빠 이용식과 SBS 예능 프로그램 ‘스타 주니어쇼 붕어빵’ 등에 출연을 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답니다. 그는 대학에서 첼로를 전공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과거 방송에서 5살 때부터 갈고 닦은 첼로 연주 실력을 공개한 바 있답니다. 해당 방송에서도 그는 김학래-임미숙 부부와 김동영씨 앞에서 첼로 연주를 선보였다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