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보이스퀸 정수연 결혼 남편 엄마 나이 키 가족 프로필 학력

78734 2021. 2. 12. 19:00

예전에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2'에서 정수연은 멤버들과 함께 진솔한 대화를 나눴답니다. 정수연은 "연애 3개월 만에 아이가 생겼는데 경제적인 조건이 안 맞았던 상황이다. 친정 부모님이 도와주셨던 것이다"고 입을 열었답니다.


정수연은 이어 전 남편을 언급했답니다. 그는 "이 친구가 자립할 만한 준비가 안 됐던 것이다. 임신은 이미 됐고. 임신 사실을 알고 난 다음에 이 친구를 부모님께 보여줬다 .그런데 당연히 싫어하셨다"고 털어놨답니다.


정수연은 "좋은 사람 만나서 평범하고 행복했으면 좋겠다. 그런데, 서로 준비가 너무 안됐으니까 너무 위험해 보이는 거다. 애들 소꿉놀이도 아니고 새 생명은 가졌는데. 그래서 '엄마 내가 임신했다. 그런데 1년만 딱 나 데리고 있어줘. 그럼 내가 어떻게 해서든 먹고 살게' 했었던 것이다"고 밝혔답니다.

정수연은 부모님이 딸 걱정에 반대했다며 "엄마는 (아이에 대해) 극단적인 선택을 하길 바라셨던 것이다. 제 인생이 우선이기 때문에"라고 고백해 눈길을 모았답니다. MBN ‘보이스퀸’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주목을 받은 정수연은 KBS2 ‘불후의 명곡’ 주현미 편에서 우승하며 실력을 인정 받기도 했답니다.